•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유투브 인스타그램

폭스바겐 뉴젠모터스, 1급 정비센터 복합 매장

심세현 기자l승인2016.03.21l수정2016.03.21 11:49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사고차량의 견적금액이 잔존가를 초과하는 경우에도 수리를 원할 때는 최대 30%까지 부품할인을 해주는 전손차량 수리비 지원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폭스바겐 뉴젠모터스.

강원지역에서 판매대수가 가장 높은 수입차 브랜드는? 단연 폭스바겐이다. 폭스바겐은 골프, 티구안, 파사트 등 가격대비 효율과 성능이 뛰어난 차량들로 제품군을 이루고 있으며, 최근 5년 연속 강원도 수입차 판매점유율 1위를 지켜나가고 있다.

강원도에는 폭스바겐 공식딜러사로 뉴젠모터스 원주본점(본부장: 박월준)과 춘천에 지점이 있다. 특히 원주지역 판매율이 강원도 전체 판매수에서 20~30%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많은데 뉴젠모터스에 판매 비결을 물어봤다. 

우선 수입차를 선택할 때 강원도 고객들의 전반적인 소비성향이 가성비(가격대비성능)를 크게 고려하는 스타일의 고객들이 많은데 여기에 적합한 수입차 브랜드가 폭스바겐이다.

차량들을 비교해 봤을 때 기존 국산차 동급 모델들과 가격면에서 큰 차이가 없으면서 연비나 성능면에서 뛰어나 찾는 고객들이 많다는 것. 골프, 티구안, 제타 등의 모델은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매하는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소비성향의 구매자들이 많은데 이들의 구매성향을 알맞게 충족시키는 차량들이 바로 폭스바겐의 주력 제품군이다. 

또한 지난 2011년 현 위치의 태장동 전시장을 오픈하면서 원주지역 최초로 1급정비(판금, 도장)까지 가능한 정비센터를 갖추고 있어 구매자들의 A/S 접근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의 사고차량 수리는 정기적인 교육을 통한 전문성이 높은 테크니션에 의해 수리된다. 모델별 차체 고유의 특성을 반영해 표준화된 수리 매뉴얼을 철저하게 준수해 정비의 완성도 또한 높다. 차량 모델별 전용장비와 특수공구를 사용하고 있으며 100% 순정부품만을 사용한다. 

특히 사후책임제로 무상 보증기간 내에 정기점검이나 소모품 교체, 공기정화필터, 에어컨 탈취서비스 등은 무상으로 제공된다. 차량 사고시 공식서비스센터를 이용하면 폭스바겐 오너를 위한 사고차량 지원프로그램을 통해 견인에서 귀가 및 수리까지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대 80Km까지 견인해주는 무상견인서비스, 사고발생현장에서 안심하고 귀가할 수 있도록 택시비 지원, 신차 구매 후 1년 내 사고발생시 최대 20만원까지 자기부담금 지원, 사고차량의 견적금액이 잔존가를 초과하는 경우에도 수리를 원할 때는 최대 30%까지 부품할인을 해주는 전손차량 수리비 지원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뉴젠모터스만의 공격적인 마케팅도 판매점유율을 높이는데 한몫 했다. 공식할인 프로모션 이외에도 추가할인, 평생 무상엔진오일 교환서비스, 고객초청 시승이벤트, 다양한 선물증정 이벤트, 초청시승행사 등 강원도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인 뉴젠모터스만의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2013년도에는 골프 7세대 모델이 새로 출시하면서 판매량이 급증해 수입차 전체시장의 파이가 커지면서 판매점유율이 상승하기도 했다.

뉴젠모터스 원주본점은 지역사회 행사후원들 통해서도 고객들과 소통하는데, 다이내믹 페스티벌 상금후원, 각종 골프대회 행사 후원, 각종 홍보행사와 전시회 등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과의 접점을 만들어 내고 있다. 

한편 뉴젠모터스는 3월 골프와 티구안을 전략모델로 차량별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모델별로 할부조건에 따라 12%에서 최대 17%까지 할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서비스, 찾아가는 출장 시승행사(타지역 가능) 등을 게릴라성으로 진행하고 있다.

찾아가는 시승행사는 월 1~2회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4월말까지 진행하는 봄맞이 캠페인으로 폭스바겐 순정 악세서리(스타일링패키지, 루프랙 등) 30% 할인 프로모션, 유상수리고객 경품추첨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폭스바겐 정품 캐릭터 상품들은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위치: 원주시 북원여중길2
▷문의: 033-737-6500, A/S: 033-737-6555  
 


심세현 기자  shimse35@naver.com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세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강원도 원주시 서원대로 158 5층(단계동)  |   등록연월일 : 2012년 04월 09일  |  등록번호: 강원 아 00125  |  사업자등록번호: 224-81-11892
발행인 : 심형규  |  편집인 : 오원집  |  대표전화 : 033)744-7114  |  팩스 : 033)747-9914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원민
Copyright © 2020 원주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