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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과학, 고객감동경영 '대상'

"품질·서비스 만전 기했다" 최다니엘 기자l승인2016.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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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한과학 서은택 대표(사진 가운데)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제10회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대한과학(대표: 서은택)이 제조/과학실험기구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서은택 대표는 "고객감동은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준비가 되어있지 않으면 결코 이룰 수 없다"며 "이번 수상은 그동안 고객감동을 위한 회사의 준비와 노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대한과학은 과학적 관리에 의한 생산시스템 체계화를 도입해 업계 최초로 품질보증 2년제를 실시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드물게 콜센터 운영과 전문프로그램을 도입했으며, 실험기기를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했다. 

한편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지속평가원은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경영을 창조함으로써 소비자의 권익보호와 함께 선진경제 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에게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최다니엘 기자  nice4sh@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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