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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평원,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9년 연속 우수 콜센터 박수희 기자l승인2019.05.13l수정2019.05.13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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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하 심평원)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사업의 서비스품질 지수' 콜센터 부문에서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 올해까지 9년 연속 선정됐다.

심평원은 평가지표 중 고객이 통화를 시도했을 때 신속한 통화연결과 상담원 접속여부를 평가하는 수신여건과 고객와의 상호작용을 평가하는 상담태도,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업무처리 등 7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편, 심평원 고객센터는 고객과의 핵심 접점이라는 인식으로 상담시스템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다. 상담사들은 학습동아리나 셀프 모니터링을 통해 상담품질을 높이는데 노력을 쏟고 있으며, 상담사 근무만족도 향상을 위한 보호조치를 마련했다. 또한, 현업부서 직원의 고객센터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상담사의 고충을 이해하는 협력적인 조직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박수희 기자  nmpry@wonju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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